도곡동 핫플레이스! 퀸즈블러바드에서 진짜 맛있는 캘리포니아 타코 먹었어요 ㅠㅠ
어쩌다 발견한 도곡동 숨은 맛집
요즘 회사 동료들이 계속 추천해서 궁금했던 그 타코집! 드디어 가봤어요. 매봉역 근처에 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양재천 산책로랑도 가까워서 날씨 좋은 날 산책하고 들러먹기 딱 좋더라구요.
진짜 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네온사인도 완전 힙하고 간판부터 뭔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낮에 갔는데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내부는 더 대박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와 여긴 진짜다' 싶었어요. 완전 아메리칸 다이너 스타일이에요!
레코드판이랑 턴테이블 같은 빈티지 소품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그런데 규모는 생각보다 아담해요. 테이블이 6-7개 정도? 바 테이블도 있구요.
주방에서 타코 굽는 냄새가 진짜 미쳤어요 ㅠㅠ 버터냄새랑 고기 굽는 냄새가 섞여서 침이 절로 나더라구요.
주문은 테이블 키오스크로!
요즘 대세인 테이블 주문이에요. 처음엔 좀 어색했는데 메뉴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음식들!
기본으로 나초칩이 나와요. 따뜻하고 맥주랑 진짜 잘 어울려요.
저는 캘리포니아 부리또랑 새우타코를 주문했어요. 양이 꽤 많아서 둘이 나눠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부리또는 진짜 속이 꽉 차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프렌치프라이까지 들어있어서 식감이 재밌더라구요. 이게 캘리포니아 스타일인가봐요.
새우타코는 진짜 강추해요ㅠㅠ 새우가 통통하고 소스도 맛있고... 하드쉘이라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고수 못 먹는 저도 이건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 캘리포니아 부리또
- 11,000원
- 새우타코 2개
- 11,000원
- 까르네 아사다 퀘사디아
- 6,900원
- 퀸즈 세트 A
- 35,900원
혼자 가기엔 양이 좀 많을 것 같고, 친구랑 같이 가서 여러 메뉴 시켜서 나눠먹는 걸 추천해요. 세트 메뉴가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웨이팅은 어떨까요?
제가 간 날은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들어갔는데, 나중에 보니까 사람들이 꽤 많이 오더라구요. 요즘 손석구 배우가 단골이라고 방송에 나온 후로 더 유명해진 것 같아요.
주변 둘러볼 곳
양재천 산책로가 바로 근처에 있어서 식사 후에 산책하기 딱 좋아요. 특히 날씨 좋은 날엔 강추에요! 도곡까치공원도 바로 옆에 있구요.
솔직한 총평
진짜 맛있어요! 특히 타코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완전 강추해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ㅎㅎ
다만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시간 여유 있을 때 가시는 걸 추천해요. 그리고 고수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미리 말씀하세요!
도곡동, 매봉역 근처에서 색다른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위치 정보
상호명
퀸즈블러바드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26길 38 1층
전화번호
0507-1305-1895
평점
수상 및 특이사항
2023년 보그 매거진 '멕시코의 맛! 타코 맛집 4' 선정, SBS 틈만나면 출연
메뉴
관련 포스트

강남역 숨은 맛집 발견! 강삼가든에서 흑돼지삼겹살 먹은 후기
2025. 7. 13. •14820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강삼가든의 흑돼지삼겹살과 새우항정살을 맛본 솔직한 후기입니다.

강남 직장인들이 인정한 진짜 맛집 Top3 - 점심시간 줄서는 이유 있더라
2025. 7. 13. •12720
강남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이 실제로 자주 찾는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가성비 좋은 김태완스시, 곱도리탕 맛집 대낚식당, 구워주는 고기집 유니네 고깃간까지!

퇴근 후 친구와 찾은 강남 맛집 - 낙원타코에서 만난 진짜 멕시칸의 맛
2025. 7. 13. •19620
강남역 9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낙원타코에서 친구와 함께 즐긴 멕시칸 음식 체험기. 낙원파히타와 치폴레 크림파스타를 먹으며 느낀 멕시칸 음식의 매력과 가성비, 분위기까지 솔직하게 리뷰합니다.